본문 바로가기
신차 늬우스

[신형 아반떼CN7] 오 디자인이 꽤......

by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오월 2020. 3. 11.

안녕하세요!

현대가 드디어 신형 아반떼의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현대자동차

저는 옆모습에서 '와...현대가 많이 고민했구나' 생각을 했습니다.

차량 전체 디자인을 굉장히 스포티하게 바뀐걸 볼수가 있습니다.

트렁크라인까지 되게 스포티하게 빠졌죠? 이쁜데....?

솔직히 삼각떼를 출시한것도 나름의 전략이었다고도 생각합니다ㅋㅋ

삼각떼로 기대를 낮추고 신형 아반떼로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근데 옆라인 사고나면 고치기 좀 힘들겠네요;;)

출처 현대자동차

차내부는 일단 컴퓨터로 디자인해놓은거라 실제와 느낌은 다르겠죠.

일단 기어는 요즘 현대에서 쓰이는 전자식 변속기는 아닌듯합니다. 기어레버가 있는걸보니ㅋㅋ

전체적으로 이쁘긴하네요ㅎㅎ

뭔가 운전자를 감싸는 그런 디자인 아닌가요?

출처 현대자동차

일단 스티어링 휠이 굉장히 이쁜게 맘에듭니다.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출시하면 꼭 앉아서 핸들을 잡아보고 싶어요ㅠㅠ

출처 현대자동차

10.25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와 10.25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는데

시안성에 기대를 해봅니다.

진짜 이쁘다...


신형 아반떼의 출시는 4월초로 예정되어있고,

3월18일 오전 11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공개하는 행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삼각떼를 보다가 신형보니까 좀 많이 이쁘긴하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