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 늬우스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사고싶은 차가 생겼습니다...

by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오월 2020. 3. 13.

미친거.....아닐까요......

휴......포스팅도 힘드네요 지금당장가서 사고싶은마음이 너무많이 듭니다....ㅋㅋㅋ

일단 제네시스가 패밀리룩을 완성시켰습니다.

너무 이쁘게 잘나온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일단 G90이 많이 연상이 되네요ㅎㅎ G90도 처음에 나왔을 때 되게 이뻐보였는데

과연 G80은 어떨까요?

(제네시스 DH나왔을때도 굉장히 이뻐보였는데.....DH를 완벽히 구형으로 바꿔버렸습니다.)

옆라인 빠진거 보이시나요?????????????????????????

너무이뻐...... 국산차도 이정도다! 라고 말하고있는것 같아요...

스포티함을 강조한듯 하네요.

마치 아우디A7라인을 보는듯합니다.

너무 칭찬만하는것 같죠?ㅋㅋ

사실 제네시스를 좋아합니다. (연비만빼고)

이번엔 진짜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드네요.

GV80때도 이렇지는 않았는데;;

트렁크 상단에 있는거 보이시나요?

크롬장식으로 보이는데 후면도 굉장히 이쁘게 나왔네요ㅠㅠ

실내는 GV80이랑 거의 동일하네요ㅎㅎ

와이드 인포테인먼트 모니터로 더 넓게 정보를 볼수있고,

4 스포크 스티어링휠은 완성됬네요. 

완성도가 점점 올라갑니다.

시동버튼이랑 비상등버튼이 살짝 누워있는게 보이시나요?

기존에 앞에서 누르는방식에서 위에서 누르는방식으로 바뀌었는데 써봐야 편한지아닌지 알겠네요ㅎㅎ

암튼 고급진건 확실합니다.


이렇게 G80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이쁘단 생각밖에 안드네요ㅠㅠ

출시는 3월말~4월초라고하는데 한번 기다려봐야죠ㅎㅎ

연비만 12~13정도 나와줬으면 하는데~

하이브리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예정은 없지만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