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 늬우스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수입차 판매 1위 벤츠얼굴 변화!

by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오월 2020. 3. 21.

안녕하세요! 오월입니다.

국내 수입차 1위하면 단연 벤츠가 떠오르시죠?

그중에서도 E 클래스는 출시 이후 1400만 대 이상의 글로벌 판매량을 자랑하는 벤츠의 볼륨 모델입니다.

국내에서도 수입차 판매 1위를 하는 인기 모델로 국내에는 하반기에 선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출처 : www.mercedes-benz.de

위에는 2020 신형 페이스리프트 E클래스입니다.

밑에는 현재 E클래스입니다.

어떠신가요? 많이 차이가 나나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현재 모델이 더 이쁘다고 생각되긴 하네요...

보는사람에 따라 다르니까요ㅎㅎ

출처 : www.mercedes-benz.de

현재 CLS와 많이 비슷해지는 것 같습니다.

출처 : www.mercedes-benz.de

익스클루시브 모델입니다ㅎㅎ

뭔가 중후한 느낌이 많이 없어지고 스포티하게 많이 바뀐것 같네요?

출처 : www.mercedes-benz.de


출처 : www.mercedes-benz.de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와이드 디스플레이를 기본으로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디스플레이가 옵션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기능과 음성 제어가 포함된 최신 MBUX가 적용됩니다.

디스플레이와 터치패드는 모션 인식으로 사용이 가능하게 됩니다.

따란!

실내는 살벌하게 이쁘네요ㅠㅠ

특히 저 스티어링휠이.......

참 고급지게 잘 만들어놨네요ㅎㅎ

그래도 일단은 제네시스1표.....ㅋㅋ(개취입니다!)

댓글